1. 모든 프로그램은 연회비를 납부한 복지관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.
(2022년에도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및 분관을 이용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회원자격 유지를 위해 연회비를 납부하여 주십시오.)
※2022년 수강신청은 백신 3차 접종자에 한하여 대면 접수 합니다.
(2022년 1월 24일~2월 11일까지 3차 접종 예정자에 한해 전화 접수 가능)
*고령층 보호를 위한 방역강화(접촉면회중단, 미접종입원환자 주 1회 PCR검사 의무화 등, 경로당 및 노인복지관은 추가접종자만 시설 이용가능, 미접종 혹은 추가접종 미실시자는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이용 등) 2021. 12. 06 시행
2. 수강신청 세부 일정
기간 | 일자 | 시간 | 내용 | 장소 | 비고 |
2022년 1월 24일(월) ~ 1월 28일(금) 1주간 | 24일(월) | 09:30~10:00 | 오리엔테이션 | 대강당 | 유튜브 업로드 |
10:00~18:00 | 수강신청 접수 | 대강당 | 각 분관 |
24일~28일 | 10:00~18:00 | 수강신청 접수 |
2월 3일(목) | 10:00~ | 미달과목 및 추첨과목 공지 |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| (문의) 본관 및 각 분관 전화 |
2월 3일(목) | 14:00~ | 접수현황 안내 및 추첨 | 유튜브 (대강당) | 온라인 생방송 |
2월 4일(금)~ | 09:00~ | 미달과목 및 대기 추가접수 | 각 사무실 | |
2월 7일(월) | 10:00~11:00 | 개강식 | 온라인 | 온라인 화상 |
2월 7일(월) | 13:00~ | 개강 | 각 프로그램실 | 예정 |
※ 코로나 상황에 따라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3. 수강인원 감축으로 회원 1인당 2과목까지만 접수 가능합니다.
4. 컴퓨터 2개, 한문서예 2개 등과 같이 중복 신청은 불가.
본관 및 분관의 동일과목 중복 신청불가
5. 일부 이용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모든 프로그램은 반드시 수강신청을 한 후 참여 가능합니다.
6. 컴퓨터 추첨을 진행합니다. 2월 3일(목) 14시, 유튜브 온라인 생방송
(촬영장소 : 대강당 / 학생회 임원 및 강사대표만 참석 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