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지관 소식통

공지사항

글 보기
2025 하반기 자율이용프로그램 운영안내(시행일 09.01)
작성자 백민기 날짜 2025-08-18 11:33:58 조회수 2661

[하반기 자율이용 프로그램 운영 변경 안내]

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자율이용 프로그램이 더 편리하게 바뀝니다!

자율탁구
정원을 40명으로 확대하고, 4타임 운영으로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희망시간 키오스크 접수(8/25~8/27 3일간)


4구당구 & 포켓볼
이용자 명부 작성 후 순서대로 이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.

해당 운영 방식은 12월까지 시범 운영되며,
어르신들의 너른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 

감사합니다!

파일
파일
이달의식단 셔틀버스 본관시간표 인스타그램채널 카카오톡채널